본문 바로가기
영화/배우

일본 배우 하시모토 칸나 오늘부터 우리는,

by 탄탄대로07 2021.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탄탄대로 입니다.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일본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
드라마를 보고나서 하시모토 칸나라는 배우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하시모토 칸나 인스타그램
하시모토 칸나 인스타그램

반응형



1999년생 으로 현재 한국나이로 23살이다.
152cm신장으로 일본에서는 요정으로 불려오고 인기가 많다.

하시모토 칸나는 후쿠오카시 태생으로 현재는 배우이고,걸그룹이자 로컬 아이돌 그룹 Rev.from DVL의 멤버였다.

과거 어릴때 티비에 나오고싶다는 생각에 어린나이에 액티브 하카타에 소속 되었고, 처음에는 인기가없고 그저 그런 연예 활동만 하였다.

그리고 기적의 한장의 한장을 찍게 된다.

천년돌

이 사진으로 15살의 하시모토 칸나의 인생은바뀌고 만다.천년의 한번 나올 인재 천년돌이라 불리며 홈페이지 사이트가 서버 폭주로 다운될정도로 엄청난 인기가 있고,각종 티비 프로그램에서도 소개를하고 한국에서도 꽤 알려지기 시작한다.

그후에 아이돌 그룹은 해체되고 만다 다른 아이돌이 하시모토 칸나의 인기에 따라오지 못하는 문제도 있지만 음반 실적이 미미했다.

배우로써의 활동은 매우 좋다.
하시모토 칸나는 각종 CF와 매개체로 인하여 청순스타가 되지마 자신의 청순한 이미지에 회의감을 느껴서 영화에서 각종 코미디나 엽기적인 표정 살을 찌우는등 서스럼없이 보여준다.주로 애니메이션 영화화에서 많이 등장한다.


세일러와 기관총 -졸업- 으로 인해 일본 아카데미 상을 받으며한국에서도 은혼,은혼2 카구라 역으로 인기를 다진다.

일본 감독 후쿠다 유이치와는 친한사이로 보이며 그가 제작하는 코디미 영화에는 자주 등장한다.

오늘부터 우리는, 은혼, 은혼2,신해석 삼국지,등 많은 활동을 같이한다.

최근 근황에는 살이 많이찐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최근에 다시 원래대로 돌아왔다고 한다.


대부분의 영화가 코미디에 만화원작이라서 일본 특유의 감성과문화들이 들어나는 영화들이어서 어색 할수있으나,그녀의 연기를 보실려면 아래 영화들을 추천드립니다.

세일러복과 기관총
오늘부터 우리는
은혼 시리즈
킹덤




세일러복과기관총 포스터
오늘부터 우리는 포스터 드라마,영화
영화 킹덤 포스터
은혼 하시모토 칸나 인스타그램




일본 연기에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는편입니다.
하지만 극중 역할에대해서 서스럼없이 자신의
연기를 보여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어디선가 본것같은데 라는 느낌이 들어서 알아보았습니다.
천년돌사진을 몇년전에 봐서 그런것 같네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