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강다니엘 채수빈 주연 너와나의경찰수업 디즈니플러스 한국드라마

by 탄탄대로07 2022. 1. 14.
반응형
너와나의 경찰수업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되는 한국 드라마 2번째 작품
너와나의 경찰 수업 입니다.

강다니엘과 채수빈 주연으로 경찰대학 배경을 그려진 청춘
로맨스 웹 드라마 입니다.

다가오는 1월 26일 공개 예정 입니다.


<드라마 정보>


너와나의 경찰 수업
장르 로맨스 청춘 드라마
출연진 - 강다니엘,채수빈,이신영,박유나,김상호,
박성준,민도희,김우석,천영민,손창민,이문식,서이숙,
정영주

배급 디즈니 플러스
2022년 1월 26일 공개


<드라마 시놉시스 및 예고편>


경찰대학교에서의 일어나는 청춘들의
사랑과도전을담은 청춘 드라마 우리들이
응원하고싶은 이야기!


https://youtu.be/n76DSPplCy0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예고편


<주연 배우>


강다니엘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1996년생으로 프로듀스 101 출신의 아이돌 워너원활동하고 현재는 솔로로 활동하는 강다니엘의 첫 드라마 데뷔작 입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많은 활동을 하였고,이번 드라마
너와나의 경찰수업에서의 연기가 매우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채수빈

채수빈 인스타그램

1994년 출생의 각종 광고 데뷔로 2013년 그와 그녀의 목요일 연극을 통해 배우로 데뷔 하였습니다.

짧은 경력에비해 연기력이 좋다는 평이 있습니다.
반의반 ,여우각시별 등 주연을 맡은적이 있고, 이번에 개봉할 영화 해적2에서도 조연으로 출연 합니다.

이번 디즈니플러스에서 강다니엘과 좋은 합으로 기대가 됩니다.



디즈니플러스의 두번째 한국 드라마 작품입니다.
설강화는 역사 논란으로 인하여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이였는데 이번 드라마는 논란없이 잘 진행되면 좋겠네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