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일본 실화영화 코미디언 아사쿠사 키드

by 탄탄대로07 2021. 12. 11.
반응형
넷 플릭스 아사쿠사 키드


일본 영화 <아사쿠사 키드> 는 실화 영화로 "기타노 다케시"의 동명 회고록을 바탕으로 6년간 각본을 짜서 만들어진 영화이다. 기타노 다케시는 예명으로 "비트 다케시" 를 사용하고,코미디언,예능인,배우,영화감독까지 하고있는 일본의 유명 연예인 이다.


배우 기타노 다케시

기타노 다케시는 1990년대 소나티네와하나비 작품으로 세계적으로 찬사를 받은 영화감독이기도 하다.

기타노 다케시는 어디선가 한번쯤 본 얼굴 같다 라고 생각할정도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사람이다. (저는 영화 배틀로얄때문인지 얼굴이 익숙했습니다.)


<간단 스토리>


영화 아사쿠사 키드는 기타노의 다케시의 유명 사회자로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는 듯한 표현으로 영화가 시작 된다.

대학교를 나와 전전하던 다케시는 프랑스 극장에 엘리베이터 보이로 일을 하며 연극을 보며 꿈이 생기게 된다.
그리고 연극장에서 스승인 후카미 센자부로를 만나게 되어 여러가지를 일을 배우고,사건이 생기고 한다.

그러다 tv출연은 거부하던 스승에게 반감을 가져 파문을 당하고 같이 일하던 기요시에게 제안을 받아 술집,카바레 등
이곳 저곳 떠돌아 다니며 만담(개그)를 하며 다니게 된다.
처음에는 당연히 쉽지않았다, 하지만 특유의 독설 개그로
인지도를 얻게 되어 tv출연도 하고 성장하게 된다.




아사쿠사 키드 영화는 실화라고 알고 보면서 더 재미있게 본 영화 같다. 실제 존재하던 사람들의 내용이니 몰입도 또한 좋았다.

만담하던 시절 젋은 비트 다케시



게키단 히토리 감독으로 만들어진 아사쿠사 키드 넷플릭스에 현재 공개가 되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