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개봉! 전 알아두면 좋은것?

by 탄탄대로07 2021. 10. 1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탄탄대로입니다.
오늘은 10월 13일 개봉하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들고 와 보았습니다. 작성하는 날짜로 개봉일이 이제 3일 남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베놈 1을 재밌게 보고 베놈 2 개봉을
엄청 기다렸죠 ㅎㅎ
처음엔 소니가 얼마큼 하나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베놈 1은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아하는 배우 톰 하디의 출연도 한몫했죠
그래서 제가 베놈 2 다른 분들도 재밌게 보려고
보시기 전에 간단히 몇 가지 알아두면 좋을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베놈2 포스터
베놈2 포스터



베놈 1을 간단한 스토리로 얘기하자면
심비오트라는 우주에 생명체가 있습니다.
이들은 숙주를 삼으면 그곳을 파괴 정복하고 다시
우주을 떠돌아다니면 다음 숙주를 찾습니다.
그리곤 지구 과학자들이 우주에서 발견한 생명체
심비오트를 데려와 실험을 하고 이중 2명은 숙주로 삼는 것을 실패해서 죽고 남은 베놈과 라이엇이 남았습니다.
라이엇은 숙명인 그대로 숙주를 삼고 지구를 정복하려고 했고
베놈은 지구를 마음에 들어 해 지구를 파괴하고 싶지 않다고 해서 서로 싸우는 내용입니다이.
여기서 보면 심비오트는 정복하는 숙명에도 불과하고
베놈을을 보면 친화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는 심비오트도 존재하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재밌는 설정은 보통 심비오트는 생명체를 잡아먹지만
성격에 따라 편식도 하는 장면도 있습니다.
베놈 같은 경우 식욕억제를 하기 위해선
사람도 먹지만 초콜릿도 통합니다~

베놈 2에서 메인 빌런은 카니지입니다
카니지는 베놈이 숙주 한 에디의
피를 빨아먹은 연쇄 살인마 캐서디가 숙주입니다.
신기하게도 베놈의 일부분을 먹은 캐서디가
카니지로 변하는 것이죠
어떻게 보면 카니지는 베놈의 분신? 같은 존재일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또 한 명의 빌런이 존재하죠
소리로 이용해 공격이 가능한 빌런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심비오트들은 큰 소음에 약해집니다
이게 또 어떤 식으로 영화가 진행될지 궁금해지네요!

또 확실하진 않지만 마블에 스파이더맨이
출연 가능성도 있다고 하네요
이건 3일 뒤 직접 영화관에서 확인하러 가야겠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제가 준비한 글입니다.
여전히 글 쓰는 실력이 부족하여
제가 원하는 바를 다설명하기가 힘드네요.

코로나서 영화관에 사람이 몰리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분이나 영화사나 다 코로나 이기고 힘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