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할만한 모바일게임 추천 리뷰 도트 액션 RPG"깨어난 마녀"

by 탄탄대로07 2021. 11. 19.
반응형

모바일 도트 액션 Rpg 게임 깨어난 마녀
11월 10일 오픈한 게임입니다.


도트와숨겨진곳 액션 수집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하고싶네요!
"깨어난마녀"는  PixelNeko 제작으로 일본 요스타 배급으로 공개된 게임입니다.

안드로이드,ios 지원 합니다.

깨어난 마녀

깨어난 마녀 게임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처음부터 차분한 느낌에 게임으로 던전을 돌아다니며
몬스터를 만나면 대결하는 구도식의 게임이고,
게이지가 차면 스킬을 사용할수 있는 게임입니다.

깨어난 마녀 플레이



또란 중간중간 간단한 퍼즐식으로 길을찾는? 부분도 있습니다.
또한 맵에 상자가 몇개인지 표시되는데 그갯수만큼 찾는
부분도 더 재미를 느끼게 되네요.


깨어난 마녀 플레이


초반 진행하시다보면 10회 가챠를 진행하는데
UR을 뽑을때까지 돌릴수 있습니다~
편한 리세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깨어난 마녀 다시뽑기
뽑기 장면

처음에 안나와서 4번이나 더 돌리고 UR을 먹었네요;

깨어난마녀 심심할때 하기엔 딱인 게임이네요
관심있으시다면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