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실화영화 추천 Top3

by 탄탄대로07 2021.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탄탄대로입니다
실화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기적적인 영화
넷플릭스에서 제가 추천하는 Top 3을 가져와 봤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주관적으로 추천하는 것이니 맘에 드신다면 시청해주세요~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Top 3

<설리:허드슨강의 기적>

공식 포스터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은 탑승객 155명을 태운 1549편 여객기를 조종하여 이륙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버드 스트라이크를 당하여 엔진을 잃은 설리 기장의 실화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설리 기장은 엔진을 잃고도 기적과 자기 기량으로 허드슨강의 여객기를 착륙?(추락)시킵니다.
아무런 사망자도 나오지 않고 정말 기적적으로 살려낸 설리는 영웅이라 칭송받지만, 한편에서는 무리한 착륙 시도로 더 안전하게 할 수 있었다 라는 의견들이 나와서 기장 설리는 그것을 주장하고 해결하는 내용입니다.

행크스의 가 기장인 설리 역을 맡고 아론 에크하트가 부기장을 맡으면 여객기 1549편에서 일어난 상황에 안에서의 연기들이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 톰 행크스 , 로라 리니 , 아론 에크하트 등.
2016.09.28 개봉
장르 드라마
등급 12세 관람가

Top2

<미라클 프롬 헤븐>

공식&amp;nbsp; 포스터


<미라클 프롬 헤븐> 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 크리스티 사랑하는 남편 사랑하는 세 딸과 함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며 지내던 날 둘째 딸 애나가 배가 아프다며 병원을 갔지만 초반 병원에서는 알레르기, 유제품 원인 등 , 단순한 병으로 지었지만 점점 심해지며 큰 병원을 가니 소화기능하지 못해 음식을 못 먹는 불치병에 걸리게 된다.
엄마 크리스티는 어떻게든 애나의 병을 고치려고 병원에서 추천받은 의사 너 코 박사에게 전화를 하지만 엄청 난대기 줄로 인해 몇 달을기 달리며 끙끙거리다 결국 직접 찾아가 예약을 하게 된다.
그리고 너 코 박사와 애나 크리스티의 노력인지 여러 가지 상황에도 애나는 잘 버티면서 입원까지 아니어도 관리하는 수준으로 이제 병원을 퇴원하게 된다. 그러고 나서 애나는 또 큰 나무에 떨어져 나무 안에 빠지게 된다. 그 안에서 애나는 기절을 하며 소방관들에 도움으로 탈출할 때까지 꽤 오랜 시간을 기절하게 된다. 그 후 탈출한 애나는 그분을 만났다고 주장하고, 그러고 나서 병원을 가니 불치병인 소화기능 상실이 기적처럼 나아졌다. 이 이야기도 실화인만큼 정말 기적처럼으로 불린 만큼의 내용이 담긴 영화입니다.

감독 패트리시아 리건
출연 제니퍼 가너,마틴 헨더슨,카일리 로저스 , 에우헤니오 데르베스 ,퀸 라타파,등
2016.05.25 개봉
장르 드라마
등급 전체관람가

Top1

<이미테이션 게임>

공식 포스터

<이미테이션 게임>은 나치 독일에 의해 영국은 공습으로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2차 세계대전 배경의 영화입니다. 매 순간 군인들을 죽어나고, 시민들을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연합군은 독일의 에니그마(독일 의암호)를 해결하기 위해 해독팀을 꾸리지만 24시간마다 변하기 때문에 해독이 불가능했죠. 하지만 그 해독팀 안에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크리스토퍼라는 기계를 발명하게 되고 독일의 암호를 풀게 됩니다.

이미테이션 게임은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연기한 영화입니다. 24시간마다 변하는 암호해독을 풀어가는 과정
앨런 튜링에 실제 인물을 연기하는 만큼 남다른 연기가 보입니다. 이 영화는 전체적인 느낌이 잔잔한 느낌이라서 루즈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보신 다면 정말 대단한 영화다라고 생각이 드네요.

감독 모튼 틸덤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이라 나이틀리, 매튜 구드.등
2014.02.17 개봉
장르 드라마
등급 15세 관람가


넷플릭스에서 제가 추천하는 TOP3 실화 기적 영화에 대해서 적어보았습니다.
재밌게 본 영화들이고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